서귀포예술의전당 특별프로그램 –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지역민 예술 인재 발굴 프로젝트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기획공연 출연자 선정을 위한 1차 영상심사 신청을 다음달 9일부터 받는다.

도내 성인을 대상으로 서양 클래식 악기(현악기, 목관악기, 피아노 등)와 무용(고전무용, 발레) 2개 분야 대상으로 오는 8월 9일부터 13일까지 E-mail과 방문 접수(USB지참)로 신청받는다.

서양 클래식 악기는 공연 당일 연주할 클래식 연주곡 1곡(5분이내)을 연주 영상을 파일로 제작해 신청하면 된다.

무용은 독무 1인, 군무 10인(이내) 무용 동영상(5분~10분이내)을 촬영해 신청하되, 독무와 군무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신청받은 영상파일은 분야별 전문 심사위원(3명)의 심사를 통해 출연자가 선정되고 기획공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심사 결과는 9월 중 서귀포에술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서귀포예술의전당 [행정지원팀(064-760-3365)]이나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지역민 예술 인재 발굴 프로젝트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포스터. ©Newsjeju
▲ 지역민 예술 인재 발굴 프로젝트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