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판매 이어 카카오 메이커스로도 판매망 확대
27일부터 1주일간 초특가 객시 판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8층 야외 풀데크. ©Newsjeju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8층 야외 풀데크. ©Newsjeju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하면서 객실 판매망을 더욱 넓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7일부터 1주일간 사전 예약 플랫폼인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지난 2월 이후 CJ온스타일,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8차례 홈쇼핑 판매에서 6만2800실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여러 차례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번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판매되는 객실은 2인 조식 제공이 포함된 평수기 1박 주중 상품이다. 29만 9000원으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30만 원 이하의 패키지 객실 상품은 처음이다. 지난 6월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2인 조식 제공 패키지 가격을 36만 원(평수기 1박 기준)으로 판매한 것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수준.

롯데관광개발측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해 초특가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말(금~토요일)은 6만 원, 추석과 대체휴일 연휴인 성수기(9/17~9/25일, 10/1~10/3일, 10/8~10/10일)의 경우 10만 원의 추가 금액이 1박당 부과된다. 투숙 기간은 9월 17일부터 12월 17일까지며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가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한식당 메뉴. ©Newsjeju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한식당 메뉴. ©Newsjeju

이번 패키지는 제주의 도심과 바다, 한라산까지 한 눈에 조망 가능한 탁 트인 전망의 65㎡(약 20평) 객실을 기본으로 3곳의 인기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조식이 1박당 1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 이용 가능하며, 그랜드 키친(디너 뷔페), 유메야마(스시 런치), 차이나 하우스(딤섬 런치), 라운지 38(빙수 및 커피 2잔) 이용 시 최대 32%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2박 예약 시에는 ‘카페 8’ 피자 1판과 함께 음료 2잔을 추가 제공하며, 투숙기간 중 생일을 맞은 고객에겐 조각 케이크 2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1600개의 객실은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 너머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제주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야외 풀데크는 물론 프리미엄 스파, 한국식 찜질방, 국내 첫 K패션 전문쇼핑몰인 한컬렉션(HAN Collection)도 호콕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HAN컬렉션 매장. ©Newsjeju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HAN컬렉션 매장.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