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오페라 '이중섭', 오는 14일부터 티켓예매 시작
창작오페라 '이중섭', 오는 14일부터 티켓예매 시작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1.09.1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관람료 50% 할인 제공
공연영상 제작·송출, 네이버tv 온라인채널 운영 등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 제공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오는 10월 1일, 2일 양일간 서귀포예술의 전당 대극장에서 이중섭 화가의 삶과 예술혼을 그린 ‘창작오페라 <이중섭>’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서귀포시가 2016년 이중섭 탄생 100주년 기념으로 제작해 지난 2019년 서울에서 본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김숙영 연출가가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으며 이동호 지휘자(제주도립 서귀포관악단), 최상윤 지휘자(제주도립 서귀포합창단)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오페라 버전으로는 이번이 도내 초연(初演)으로, 김동원, 이재욱, 김유섬, 정혜민 등 국내 정상급 솔리스트들이 출연해 이중섭과 주변인의 삶 그리고 그의 예술세계를 더욱 실감나게 전달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방역수칙을 준수해 유료공연으로 진행되며, 사전예매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전 관람객 대상 관람료 50% 할인을 적용해 판매될 예정이다.

티켓예매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이며 선착순 마감제로 운영되고 서귀포시 E-티켓(https://eticket.seogwipo.go.kr)을 통해서 예약을 진행한다.

서귀포시는 공연 당일 현장에 찾아오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서귀포시 유튜브 채널과 KCTV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별도의 질높은 공연영상콘텐츠를 만들어 11월중 네이버TV, KCTV에 공개할 예정으로 영상미를 담은 정제된 작품을 다시 한번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주목할 점은 네이버tv 공식온라인채널 ‘창작오페라 <이중섭>’(https://tv.naver.com/operaleejungseop)이 9월 13부터 운영돼 공연연습과정, 브이로그, 이중섭 작품 콘텐츠 등을 감상할 수 있으니 해당채널을 방문해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

▲ 창작오페라 '이중섭'공연 포스터. ©Newsjeju
▲ 창작오페라 '이중섭'공연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