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jeju
▲ ©Newsjeju

 

대륜동(동장 오승언)과 대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용철)는 지난 14일 대륜동주민센터에서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륜12경을 주제로 한 어린이 그리기 공모전을 통하여 관내 명소인 대륜12경에 대하여 지역 어린이 및 주민들이 친근감과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소속 어린이 등 총 652명이 신청하여 대륜12경에 대한 자유화, 상상화, 풍경화 등을 제출하였으며, 그 중 최우수 5명 등 총 72명에 대하여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엽서로 제작한 후 관내 스토리 우체통에 비치하여 지역주민 및 관광객이 1년 후 보내는 편지로 활용할 예정이다.

허용철 대륜동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그리기 공모전을 통해 대륜동 관내 아름다운 명소를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살고 있는 마을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채로운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대륜12경: 제주월드컵경기장, 돔베낭골, 고근산, 속골, 하논, 대륜해안경승지, 외돌개 산책로, 윗세오름, 연동연대, 최영장군의 범섬 승리, 각시바위, 범섬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