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에서는 제주도 티켓이 공짜!
신라면세점에서는 제주도 티켓이 공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1.09.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신라免 서울점, 5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무착륙 관광비행 티켓 증정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 한글날 연휴에 맞춰 면세점 고객들에게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10월 8일 출발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항공편은 김포에서 출발해 제주로 가는 편도 노선으로, 면세쇼핑과 제주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달 10일부터 10월 7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당일 500달러 이상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고객 96명에게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10월 8일 제주항공 무착륙 항공권 편도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1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행자 좌석도 증정한다. 단, 동행자도 면세점에 동반 방문해야 증정이 가능하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화장품, 향수, 패션, 선글라스, 시계 품목의 총 14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진행하는 70% 할인 행사와 구매 금액별로 최대 84만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 무착륙 관광비행을 하며 신라면세점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한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이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뷰티 디바이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대표 뷰티디바이스인 르파, 포레오, 야만, 누페이스, 실큰의 60여종 상품을 최대 65% 할인해 판매한다. 

▲ 신라면세점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Newsjeju
▲ 신라면세점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