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특급호텔×명품 화장품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 실시
‘가을밤의 뷰티호캉스’의 컨셉으로 제품 시연과 메이크업 노하우 전수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 협업해 라이브 방송 강화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8일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

이는 지난 7월 성황리에 끝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추가 진행을 요청한 고객들의 의견과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의 잇단 협업 요청에 신라TV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확대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방송은 전 애프터스쿨이자 오렌지캬라멜 멤버인 ‘레이나’의 진행으로 ‘구찌뷰티’의 신제품 ‘쿠션 드 보떼’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실시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앱으로 접속가능한 신라TV나 레이나 유투브채널인 ‘아임레이나’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은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라는 컨셉으로 서울신라호텔의 로열스위트룸에서 진행돼 랜선 호캉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뷰티호캉스' 메이크업 비법 및 ‘레이나’의 뷰티와 셀카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구찌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 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5명에게는 ‘구찌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TV를 통한 명품 화장품 라이브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으며,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도 협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신라면세점, 명품 화장품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 실시. ©Newsjeju
▲ 신라면세점, 명품 화장품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 실시.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