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우당도서관은 오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릴레이 북 콘서트'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한다.

'안녕, 내 인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북 콘서트는 오는 11월 6일 오후 2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50명으로 제한되지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누구나 볼 수 있다.

이번 북콘서트에 초청된 이은재 작가는 한국을 대표하는 10인의 동화 작가로 선정된 바 있는 작가다. '잘못 뽑은 반장'을 비롯한 ‘잘못’시리즈와 '가짜 영웅 나일심', '기차는 바다를 보러 간다' 등을 집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린이 동화를 바탕으로 성인들이 인생에 대해 되돌아보게 할 수 있는 강연으로 진행된다.

사전신청 인원 50명은 ZOOM프로그램을 활용해 참여가 가능하며, ‘제주독서대전’ 유튜브 채널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제주시민뿐만 아니라 전 국민 누구나 북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북콘서트 ZOOM프로그램 참가신청은 오는 11월 4일까지 '책 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에서 프로그램 사전신청란을 통해 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