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부기초푸드뱅크 이용시설 간담회’. ©Newsjeju
▲ ‘북부기초푸드뱅크 이용시설 간담회’. ©Newsjeju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관장 안원식)은 3일(금) 푸드뱅크를 이용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북부기초푸드뱅크 이용시설 간담회’를 코로나-19방역지침에 의거해 진행했다.

푸드뱅크 이용시설 간담회는 올해로 6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서부지역 11개의 사회복지기관에서 참석해 푸드뱅크 사업설명 및 2022년도 발전방향, 협조사항, 애로 및 건의사항 등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됐다.

이날 북부기초푸드뱅크은 한해가 마무리 되고 있는 가운데 북부기초푸드뱅크에 협조적인 사회복지기관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도움이 필요한 푸드뱅크 대상자분들과 사회복지시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푸드뱅크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부기초푸드뱅크는 후원기탁업체 및 개인 기부자에게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등을 기부 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부식품제공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 후원을 희망하는 기업 및 단체는 북부기초푸드뱅크(064-796-9091~3)로 연락하면 방문후 후원물품을 수령해 주위에 소외된 이웃에 직접 전달을 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