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3인까지 투숙,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가능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선보이는 럭셔리 스위트 스테이 패키지. ©Newsjeju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선보이는 럭셔리 스위트 스테이 패키지. ©Newsjeju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롯데관광개발이 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 스위트 스테이 패키지’는 스위트 룸 1박이 제공되며,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코너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 내에서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성인 3인까지 무료로 투숙 가능하며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보다 여유로운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대부터. 

제주의 탁 트인 뷰를 즐길 수 있어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야외 풀데크’도 이용 가능하다. 연면적 4290㎡로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온수풀 운영으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하얏트의 클럽 라운지인 ‘그랜드 클럽’의 이용 혜택을 추가할 수도 있다. 조식 뷔페부터 애프터눈티, 이브닝 카나페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7만 8000원.

특히 ‘그랜드 클럽’은 최근 기존 오후 5시반부터 제공하던 주류를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무제한 제공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강화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