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 기획공연 ‘Joy Classic’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오는 18일 오후 5시 상주단체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의 제55회 정기연주회 <Joy Classic> 공연을 김정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의 2021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마지막 공연으로 임대흥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라벨의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슈베르트의 <아르페지오 소나타>와 비올리스트 서수민이 협연자로 차이코프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가 연주돼 현악 악기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지역민들의 마음을 음악으로 위로하기 위해 무료 공연으로 운영되며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관람객을 145명 이내로 제한했다.

입장 시 방역 패스를 적용해 2차 접종 완료자, PCR 음성 확인자,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만 18세 이하 청소년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오는 13일 오후5시부터 선착순으로 서귀포시 E-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연말 공연장을 방문하셔서 가족들과 함께 문화예술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의 제55회 정기연주회 'Joy Classic' 공연. ©Newsjeju
▲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의 제55회 정기연주회 'Joy Classic' 공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