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도서관(관장 황정식)은 ‘2021년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책놀이 꾸러미 배부 사업 – 칭찬 먹고 쑥쑥 자라는 겨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책놀이 꾸러미는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읽으며 칭찬의 가치를 알고 자아 존중감을 키울 수 있는 책이다.

△유아 『누누 똥 쌌어?』(이서우 글, 그림) △초등 1~2학년 『언제나 칭찬』(류호선 저) △초등 3~4학년 『칭찬 샤워』(박현숙 저) △초등 5~6학년 『마틸다』(로알드 달 저)과 책 놀잇감으로 책 내용과 연계해 가족과 함께 구체적이고 기발한 칭찬을 주고받으며 따뜻한 마음을 키우는 보드게임 ‘칭찬 베이커리’로 구성했다.

서귀포시 관내 유아, 초등 1~2학년, 초등 3~4학년, 초등 5~6학년 각 30명씩 신청자에 한해 배부되며 오는 12월 28일(화) 오전 10시부터 제남도서관 홈페이지 <프로그램 수강신청> 코너에서 신청 후 도서관으로 방문 수령하면 된다.

또한 제남도서관 홈페이지에 책놀이 꾸러미를 즐긴 후 느낌글(100자 이상)과 활동사진을 공유해주시는 선착순 20가족을 대상으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 2021년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책놀이 꾸러미 배부 사업 안내문. ©Newsjeju
▲ 2021년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책놀이 꾸러미 배부 사업 안내문.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제남도서관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