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중앙중학교가 모교 출신인 홍정호 선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Newsjeju
▲ 제주중앙중학교가 모교 출신인 홍정호 선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Newsjeju

제주중앙중학교(교장 고영종)가 올해 K리그1 MVP를 수상한 홍정호 선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홍정호 선수는 제주중앙중 출신으로 제36회 졸업생이다. 현재 전북현대모터스에서 프로축구 선수로 맹활약하고 있다. 이번 감사패는 중앙중의 축구발전 공로와 지속적으로 발전기금을 출연해 준 데 따른 것이다.

감사패 전달은 중앙중 축구선수 김태우 학생이 대표로 나서 최소 인원만이 참석해 진행됐으며, 감사 인사 및 답사를 나눴다.

홍정호 선수는 “방문 할 때마다 항상 환영해주는 모교 측의 후의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학생 선수들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고,

고영종 교장은 “홍정호 선수가 모교 출신이라는 것이 자랑스럽고 부모님께도 훌륭한 선수로 키워내신 노고와 모교에 관심을 갖고 마음을 써 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한다"면서 "홍정호 선수의 앞날에 더 큰 영광과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