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음악회 '새 희망 가득찬 서귀포' 기획공연 개최
신년음악회 '새 희망 가득찬 서귀포' 기획공연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01.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정상 성악가 바리톤 고성현 & 테너 이정원 초청 신년듀오 콘서트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오는18일 오후 7시 30분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2022년 한해의 시작을 알리는 신년음악회 “새 희망 가득찬 서귀포” 기획공연을 개최한다.

서귀포시는 최정상 바리톤 고성현과 테너 이정원을 초청해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을 잃어버린 시민들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본 공연을 기획했다.

이번 연주회 프로그램으로 바리톤 고성현은 “보리밭”,“시간에 기대어”등을 테너 이정원은 “산촌”, “희망의 나라로”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K-앙상블이 함께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으로 객석을 제한적으로 개방할 예정이며, 방역패스 의무화 조치에 따라 입장 시 방역패스 확인에 필요한 전자증명서(제주안심코드, COOV, 네이버, 카카오 등)나 확인 가능한 증명서를 제시해야 관람 가능하다.

관람권 예매는 오는 11일(화) 오전 10시부터 서귀포시 E-티켓에서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다.

위와 관련된 자세한 예매문의는 서귀포예술의전당 매표소(064-760-3368)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신년음악회 '새 희망 가득찬 서귀포' 기획공연 포스터. ©Newsjeju
▲ 신년음악회 '새 희망 가득찬 서귀포' 기획공연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