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와 이엔파워택은  지난 5일 학교 다빈치관 발명홍보실에서 혁신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Newsjeju
▲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와 이엔파워택은 지난 5일 학교 다빈치관 발명홍보실에서 혁신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Newsjeju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교장 김수환)와 이엔파워택(대표 김훈석)은  지난 5일 학교 다빈치관 발명홍보실에서 혁신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와 이엔파워택은 혁신인재양성을 위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고 ▲ 산업체 현장실습(체험) 및 교육 ▲ 산업기술의 공동연구 및 개발 ▲ 교사의 기술지도(연수) ▲ 산업체 임직원의 강의(특강) 참여 ▲ 학술 정보의 교류 ▲ 산업체와 연계된 교육과정 및 교재 개발 ▲ 졸업생의 취업 및 알선 ▲ 시설공동사항에 관한 사항 ▲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 등을 추진키로 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래성장기반의 취업·창업 생태계 조성을 통한 인재 양성과 지속가능한 성장 패러다임을 견인하고 학생들이 혁신인재로 성장하리라 기대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