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기당미술관, '나의 소소한 일상' 개최
서귀포시 기당미술관, '나의 소소한 일상'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01.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품으로 보는 평범하고 소박한 일상' 기당미술관 소장작품 전시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오는 20일부터 기당미술관에서 ‘평범하지만 소박한 일상’을 소개하는 소장 작품전 <나의 소소한 일상>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5월 1일까지 기당미술관 기획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서세옥, 김종학, 김병종, 박석환, 황유엽, 김선두 등 국내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작품과 강동언, 김영철, 한중옥, 허문희 등 도내 작가들의 작품을 포함해 총 30여 점이 소개된다.

전시는 크게 3개의 소주제로 구성되며, 첫 번째 <함께합니다>에서는 지금의 나의 모습과, 나와 함께하는 사람, 물건과의 관계를 표현한 작품들을 소개한다.

두 번째 <자리합니다>에서는 내 주변 공간에 대한 이야기로 집과 좋아하거나 자주 찾는 장소 등을 형상화 시킨 작품들로 꾸며진다.

세 번째 <좋아합니다>에서는 내 일상의 한 부분을 채우고 있는 나의 일이나 취미 등의 관심사들을 보여주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전시 관람은 기당미술관 홈페이지 인터넷 사전예약과 현장발권을 통해 가능하며, 접종증명 또는 음성확인(방역패스)를 제시해야 한다.

한편, 기당미술관의 다음 전시는 <서귀포시 공립미술관 공동기획전>이 5월에 마련될 예정이다.

▲ 기당미술관 소장 작품전 '나의 소소한 일상' 포스터. ©Newsjeju
▲ 기당미술관 소장품전 '나의 소소한 일상'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