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청년과미래정치위, 제주서 간담회 개최

▲ 박용진 국회의원이 상임위원장으로 맡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의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가 17일 제주지역 청년 간담회가 진행됐다. ©Newsjeju
▲ 박용진 국회의원이 상임위원장으로 맡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의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가 17일 제주지역 청년 간담회가 진행됐다. ©Newsjeju

정치를 꿈꾸는 제주지역 청년의 비전을 육성하고 응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더불어민주당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상임위원장 박용진 국회의원)는 17일 오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제주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간담회가 개최됐다. 청년과미래정치위가 주최하고 민주당 제주도당 청년위원회(위원장 정청용)가 주관해 진행됐다.

'내가 미래의 이재명이다 #8 : 제주' 타이틀을 내걸로 진행된 이날 간담회 자리엔 박용진 상임위원장과 위성곤 국회의원,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 김희현 원내대표, 정청용 위원장 및 도민당원들이 자리했다.

정청용 청년위원장은 "미래의 정치 지도자인 청년들이 주체가 돼 직접 참여하고 세상을 그리고 지역을 움직일 수 있는 역할에 집중해야 한다”며 “정치 선배들의 많은 조언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용진 국회의원은 "청년들 스스로 정치 세계로 진입할 수 있도록 용기를 갖고, 저도 있는 힘 다해 뒷받침 하겠다"고 전했으며, 위성곤 국회의원은 “청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꿈을 이뤄 나가기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건넸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