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시공영버스지회가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제주시에 기탁했다. ©Newsjeju
▲ 제주시공영버스지회가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제주시에 기탁했다. ©Newsjeju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제주시공영버스지회(지회장 정형수)가 임인년(壬寅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조합원들이 모은 성금 150만 원을 제주시에 방문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동우 제주시장과 제주시공영버스지회 정형수 지회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마련된 기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제주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쓰여지게 된다.

정형수 지회장은 “이번 설에도 조합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설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데 대해 고마운 마음”이라며, 제주시 관내 취약 계층에게 잘 전달해 많은 분들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공영버스지회는 지난해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85여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