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풀도서관(관장 이창석)은 한수풀 책사랑 회원 작품과 도서관 풍경 등을 수록한 한수풀 책사랑 제21호와 지역 내 아이들의 다양한 독서 활동을 모은 책 먹는 아이들 제11호를 발간했다.

한수풀 책사랑 제21호는 한수풀 책사랑 회원의 시와 수필 작품과 책사랑 모임과 함께하는 생각 나눔 등을 비롯해 한수풀도서관 평생교육 동아리 활동 후기, 사서가 권하는 책 등 한수풀도서관의 1년을 되돌아볼 수 있는 내용을 수록했다.

책 먹는 아이들 제11호에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체계적인 독서활동 지원과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책 먹는 아이들의 발칙한 그림 이야기를 주제로 운영된 책 먹는 아이들 12기의 다양한 독서활동 등이 수록돼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한수풀 책사랑 제21호와 책 먹는 아이들 제11호 발간으로 지역사회 독서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도서관의 역할과 활동을 홍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학생과 지역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관내 학교를 비롯한 여러 기관에 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한수풀 책사랑 제21호 및 책 먹는 아이들 제11호 발간. ©Newsjeju
▲ 제11호 책 먹는 아이들 표지. ©Newsjeju
▲ 한수풀 책사랑 제21호 표지. ©Newsjeju
▲ 한수풀 책사랑 제21호 표지.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