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특강(자녀의 공부습관 형성)' 등 초등학생, 부모 대상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초등학생,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3월 개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도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모든 3월 프로그램은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모집분야는 △ (미래교육) 과학교실 탐구력 쑥쑥! △ (미래교육) 과학교실 호기심 팡팡! △ 새학년 새학기 자녀를 위한 부모특강「자녀의 공부습관 형성」 3개 과정을 모집 중이다.

특히, ‘새학년 새학기 자녀를 위한 부모특강 「자녀의 공부습관 형성」’은 부모와 자녀의 공부에 대한 시각의 차이, 학년별 교육과정안내 등을 학생들의 실제 사례와 비교, 설명함으로써 자녀의 올바른 공부습관 형성 및 자기주도학습 실행을 이끌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수강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센터홈페이지 (https://edu.seogwipo.go.kr/self/index.htm)에서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프로그램별 월 1만 원이며, 다자녀가정(2자녀 이상), 다문화가정 등은 수강료가 면제된다.

프로그램별 세부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문의(064-760-3962) 또는 센터를 내방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