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자 맞춤형 이색프로그램 구성으로 눈길

제주시는 오는 15일부터 7월 29일까지 ‘2022년 상반기 유소년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유소년 생활체육교실은 남․여 유소년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학교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이색교육 내용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운영 프로그램은 ▲풋살 ▲농구 ▲점프밴드 ▲트램펄린 ▲ 롤러스케이트 ▲방송댄스 ▲필라테스 총 7개이며, 각 프로그램별로 주 1~4회 운영한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9일까지 공고 후,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제주시체육회 홈페이지(http://www.jejusisports.or.kr/) 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프로그램별 인원은 10~20명 내외로 운영할 예정으로,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를 위해 단계별 생활안전수칙을 수립하는 등 안전하게 교육을 운영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한편 2021년 ‘유소년 생활체육교실’은 4월부터 11월까지 상․하반기로 나눠 축구․주짓수 등 7개 프로그램을 총 219회 운영했으며, 2500여명이 참가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유소년의 체계적인 체육활동 지원 및 다양한 생활체육 체험기회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수요자 맞춤형 생활체육교실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