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부터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까지 커플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모든 요소 한 곳에 총집합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커플 맞춤형 패키지들도 마련

연인의 계절 봄이 활짝 기지개를 켜면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 커플 여행의 성지로 주목 받고 있다. 

▲ 신화관 주니어 스위트(왼쪽) 및 야외 온수풀 스카이 풀(오른쪽). ©Newsjeju
▲ 신화관 주니어 스위트(왼쪽) 및 야외 온수풀 스카이 풀(오른쪽). ©Newsjeju

2019년 7월 첫 손님을 맞이한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이하 ‘신화관’)은 신화월드내의 총 4개의 리조트 가운데 가장 최근에 오픈한 신상 리조트다. 신화관 객실 중에서도 특히 침실과 거실 공간이 분리된 ‘주니어 스위트’ 는 커플 고객들에게 남다른 인기를 끌고 있다.

주니어 스위트는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고, 신화워터파크와 신화테마파크, 그리고 멀리 제주 남서쪽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뷰를 자랑해 커플 여행의 기분을 한껏 끌어올려준다.

신화관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스카이 풀’도 신화관 인기에 한몫 기여한다.

스카이 풀은 사시사철 따뜻한 물이 공급되는 온수풀로 아직은 쌀쌀한 봄 날씨와 찰떡궁합을 이루며, 오후 8시 이후부터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 로맨틱한 시간을 찾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 흑돼지 철판요리 제주선 더블랙. ©Newsjeju
▲ 흑돼지 철판요리 제주선 더블랙. ©Newsjeju

또한, 제주선 더블랙은 대형 철판을 중심으로 손님들이 둘러 앉는 바 형태의 레스토랑으로 제주의 가장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로 꼽히는 흑돼지를 명풍 철판 요리를 오마카세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한식 전문 셰프가 손님들 앞에서 직접 요리한 고기를 한점 한점 손님의 식사 속도에 맞춰 접시 위에 올려 드리는 형식으로 제주에 없던 고품격 다이닝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캐주얼 라운지 바 S BAR. ©Newsjeju
▲ 캐주얼 라운지 바 S BAR. ©Newsjeju

아울러, 제주신화월드의 밤은 커플 여행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편안하고 가벼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캐주얼 라운지 바 ‘S BAR’는 저녁마다 2030 고객들이 줄 서서 입장할 정도로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다.

은은한 조명과 감감적인 플랜테리어 감성으로 채워진 S BAR는 제주의 푸른 밤을 연출하는데 손색이 없다. 또한, 제주신화월드 믹솔로지스트들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칵테일들과 제주신화월드가 수제맥주 양조장 ‘탐라에일’과 공동개발한 ‘JSW 페일에일’ 크래프트 생맥주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펍 카페 베트로. ©Newsjeju
▲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펍 카페 베트로. ©Newsjeju

보다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찾는다면 신화테마파크 앞에 위치한 ‘카페 베트로’만한 명소도 없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펍 카페 베트로는 에어하키와 포켓볼, 다트 등 커플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빈백소파에 몸을 기대어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10여개의 스크린을 통해 중계되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 몰입할 수도 있다.

▲ 신화스퀘어 불꽃놀이. ©Newsjeju
▲ 신화스퀘어 불꽃놀이. ©Newsjeju

제주신화월드 나이트라이프의 대미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8시 30분 신화스퀘어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라이팅쇼가 관람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다가 클라이맥스에 이르면 형형색색의 폭죽들이 대공을 찬란하게 밝힌다. 불꽃놀이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연중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제주신화월드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객실 패키지들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러브 인 제주’ 패키지를 통해 신화관 주니어 스위트 또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이하 ‘메리어트관’) 스위트(디럭스, 프리미어, 프레지덴셜)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濟州膳제주선’ 통갈치 한상차림과 함께 ‘엠 라운지 애프터눈 in 제주 티세트’,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이용권, 2인 조식 식사권 등 혜택이 제공된다.

러브 인 제주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서비스인 신화리워드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특별 패키지로, 회원가입 후 바로 예약 할 수 있다.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찾는 커플 여행객들을 위해 ‘딜라이트풀 스위트’ 패키지도 마련됐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