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0일부터 5월 18일까지 5회 개최

서귀포시(시장 김태엽)와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센터장 이광준)는 오는 4월 20일부터 5월 18일까지 2022년 창의문화캠퍼스 노지문화 봄꽃 학기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문화도시 창의문화캠퍼스 노지봄꽃 인문학 콘서트는 미래세대와 현세대가 공존하는 도시를 위해 지역 주민들의 인문학 소양을 갖추기 위한 ‘문화와 도시, 인문학을 만나다 – 로컬리티, 미래세대, 자연생태, 디지털 전환’ 등의 주제로 총 5회에 걸쳐 개최한다.

△4월 20일은 조한혜정 교수(연세대 명예교수, 문화인류학자)의 ‘로컬리티, 글로벌 서귀포를 묻다’주제 △4월 27일은 김민희 대표(브로콜리연구소 대표, 청년로컬크리에이터)의 ‘미래세대,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지켜져야 한다’주제 △5월 4일은 김진만 PD(아마존의 눈물, 남극의 눈물 등 환경다큐멘터리 전문 MBC PD)의‘기후변화와 세상의 끝’ 주제 △5월 11일은 이임복 대표(세컨드브레인 연구소 대표, 한국금융연구소 겸임교수)의 ‘디지털 전환의 시대 IT 변화 3가지 키워드 읽기’ 주제 △5월 18일은 ‘네트워킹 데이’로 2022년 노지봄꽃 인문학 콘서트의 강연 주제들을 놓고 시민들과 폭넓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문화도시 서귀포 창의문화캠퍼스 노지봄꽃학기인문학 콘서트에 참가할 수강생을 4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서귀포시 생활권자이거나 서귀포시에 주소를 두고 문화도시 전문 인력이 되고 싶은 시민이다.

문화도시 서귀포 홈페이지(www.nojiculture.kr) 회원가입 및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신청가능하며 신청방법은 ‘문화 고팡-문화도시 참여’게시판 내 구글 링크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 인문학콘서트 포스터. ©Newsjeju
▲ 인문학콘서트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