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다이닝에서 제주 해산물 30여 종 총망라, 활어회부터 다양한 즉석 요리까지 제공
제주 볼락, 달고기, 바다장어 청증 등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생선 요리도 마련

제주신화월드가 6월 16일까지 제주 봄 바다의 진미를 한껏 누릴 수 있는 ‘피셔맨스 키친(Fisherman’s Kitche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의 그랜드 뷔페 ‘랜딩다이닝’에서 맛볼 수 있으며, 참돔, 도다리, 숭어, 제주 볼락, 달고기 등 제주 앞바다에서 잡히는 어종을 총망라한 해산물 30여 종을 가장 신선한 상태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직접 손질한 활어를 회로 제공하는 ‘오늘의 생선’은 물론, 봄 제철 별미로 알려진 제주 볼락으로 만든 찜 요리, 달고기 깐풍기 및 피쉬앤칩스, 허브 버터에 가볍게 구워내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돌문어 구이 등 전문 셰프들이 현장에서 즉석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봄철 보양식으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바다장어를 중국 전통 요리법인 청증찜으로도 맛 볼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 바다가 선물하는 해산물의 진수성찬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향유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아무리 제주라도 이렇게 다양한 봄 제철 해산물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흔치 않은 만큼 프로모션 기간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프로모션 메뉴 외에도 ‘랜딩다이닝’을 찾는 고객들은 세계 각국의 요리법으로 이국적인 맛을 선사하는 고메 음식들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 ‘피셔맨스 키친(Fisherman’s Kitchen)’ 프로모션. ©Newsjeju
▲ ‘피셔맨스 키친(Fisherman’s Kitchen)’ 프로모션.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