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서귀포서 공연 열어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서귀포서 공연 열어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04.1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수미&13인의 빈 필하모닉 연주자로 구성된 앙상블 협연
오는 5월 15일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서 개최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초청 공연을 5월 15일(일) 오후 5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지휘자 카라얀이 "신이 내린 목소리"라고 극찬한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는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 국제 6개 콩쿠르 석권, 황금기러기상(최고의 소프라노), 클래식부문 그래미상, 비 이탈리아인으론 유일하게 국제 푸치니상 수상하며 30년 넘게 세계 최고 프리마돈나의 자리를 지켜왔다. 

13인의 빈 필하모닉 연주자로 구성된 필하모닉앙상블과 함께 흥겨운 왈츠와 폴카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일 본 공연은 조수미 특유의 밝고 명쾌한 요한 슈트라우스, 프란츠 레하르의 곡들을 비롯해 오스트리아 특유의 경쾌한 리듬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본 공연은 8세이상 관람가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관람권을 예매(1인 2매 가능)할 수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수도권 공연 등을 관람하지 못한 도민들을 위한 공연으로 제주도민만 관람권 구매가 가능하며, 공연당일 입장 시에도 도민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을 확인할 예정이다.

문화소외계층(객석 10% 이내)은 신분증과 해당하는 증빙서류를 지참해 오는 27일 오전 9시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서귀포예술의전당 매표소로 방문 신청 시 무료로 관람권 구매 가능하다.

현장예매(객석 40%)를 원하는 관람객은 도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관람료 감면 받을 수 있는 증빙서를 지참해 오는 5월 2일 오전 9시부터 서귀포예술의전당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예매(객석 50%)는 5월 3일(화) 오후 7시 서귀포시 E-티켓(eticket.seogwipo.go.kr)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위와 관련된 자세한 공연 문의는 서귀포예술의전당[행정지원팀(064-760-3368)]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조수미 초청 공연 포스터. ©Newsjeju
▲ 조수미 초청 공연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