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오후 2시 ‘제주국학원’ 유튜브 채널 방영

(사)제주국학원에서 오는 24일(일) 오후 2시 ‘제주 러브힐스 평화축제’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랜 기간 동안 코로나로 지치고 스트레스가 많았던 지난 시간들을 살피고 돌아보며 새로운 자신을 찾아가는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를 주최하는 제주국학원에서는 참석하시는 분들을 위해 치유와 회복, 힐링을 체험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러브힐스 ‘사랑이 치유하다’는 말처럼 건강한 사회, 평화로운 세상의 출발은 자신으로부터 시작된다는 K-명상의 원리를 바탕으로 구성했다.

제주국학원에서는 평화를 주제로 지난해 8월 ‘제주평화리더 500인 페스티벌’에 이어 두 번째 온라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다채로운 축하공연과 제주돌문화공원과 삼성혈을 배경으로 한 <제주 문화투어>, 제주힐링테마파크에서 진행되는 <제주의 치유스토리>, <기공명상체험>, 세도나를 배경으로 한 다큐멘터리영화 <러브힐스> 미니 시사회 등이 진행된다.

특히 ‘러브힐스’는 국학원 설립자이시며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신 이승헌 총장이 직접 제작자로 참여해 현대인들이 앓고 있는 다양한 질병들을 한국의 전통심신수련법인 수승화강을 통해서 치유해 가는 과정을 진솔하게 담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제주국학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 (https://youtu.be/yxAF01xSAng) 실시간 중계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효준 제주국학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제주도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제주인의 생활 속에 녹아있는 삼무정신은 우리나라의 홍익정신과 그 뿌리를 같이 하고 있으며, 홍익정신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지금 세계가 격고 있는 수많은 고통과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글로벌 정신이다. 그 정신을 제주에서 더 살려가는 역할을 제주국학원이 해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 '제주 러브힐스 평화축제' 포스터. ©Newsjeju
▲ '제주 러브힐스 평화축제'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