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토·난희·김호드·지늉작가 북콘서트 참여자 모집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웹툰작가 일상 연재중!』 북콘서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웹툰작가 북콘서트는 오는 5월부터 6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운영되며, 웹툰작가들의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창작방법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웹툰작가일상연재중!’ 북콘서트의 첫 번째 테마는 ▲지토작가(대표작 : 지토튠)의 ‘웹툰작가와 함께 일상네컷 그리기’가 운영된다.

두 번째 테마는 ▲난희작가(대표작 : 난희난희망난희)의 ‘인스타툰 작가로 살아가는 방법’, 세 번째 테마는 ▲김호드작가(대표작 : 연애의 정령)의 ‘웹툰작가 데뷔까지의 과정, 웹툰작가의 삶으로’, 네 번째 테마로는 ▲지늉작가(대표작 :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나를 지키며 창작하는 법’이 진행된다.

첫 번째 북콘서트를 진행할 지토작가는 취미로 그린 만화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기 시작해 업로드 1년만에 4만명의 팔로워를 달성했으며, 도서관, 문화센터 등에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

참여 신청은 오는 5월 8일까지 지토작가 강연 모집을 시작으로 테마별로 모집할 예정이며, <책 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 프로그램 ⇨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우당도서관 '웹툰작가일상연재중!' 포스터. ©Newsjeju
▲ 우당도서관 '웹툰작가일상연재중!'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