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10월까지 '더 로맨틱' 버스킹 콘서트 열려
제주신화월드, 10월까지 '더 로맨틱' 버스킹 콘서트 열려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05.0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매일,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매주말 일 2회 공연 진행

제주신화월드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음악 선물을 마련했다.

신한카드 후원으로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더 로맨틱’ 버스킹 콘서트는 오는 15일까지 매일,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는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8시 30분, 9시 30분 2회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G층 ‘엠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별도의 입장료 없이 ‘엠 라운지’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의 음악 공연은 2019년 ‘신화러브콘서트’를 시작으로 매년 확대돼 왔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 선율을 들려주기 위해 제주에서 접하기 어려운 클래식 및 바로크 공연부터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들과 친근감 넘치는 버스커들까지 아우르는 퍼포먼스를 개최해 왔다.

이번 ‘더 로맨틱’ 프로그램은 기간 별 색다른 장르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5월과 6월에는 악기 본연의 음율에 젖을 수 있는 어쿠스틱 공연, 7월과 8월에는 흥겨운 리듬에 어깨가 들썩할 펑키 공연, 9월과 10월에는 멜로 감성의 센서티브 공연이 펼쳐진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음악 공연이 이제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많은 고객들이 제주신화월드와 함께 환상적인 음악 여행을 떠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신한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직영 F&B 매장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신한카드 회원 등급에 따라 15%~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더 로맨틱'버스킹 콘서트 포스터.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더 로맨틱'버스킹 콘서트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