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주관, 오는 9일(월)부터 25일(수)까지 사전 참가자 접수
하영올레 1코스 개장 1주년 기념 걷기행사 및 반려견 산책 프로그램 열려

▲ 서귀포시는 오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하영올레 코스 내에서 '하영올레 하영걷길'행사를 개최한다. ©Newsjeju
▲ 서귀포시는 오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하영올레 코스 내에서 '하영올레 하영걷길'행사를 개최한다. ©Newsjeju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오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하영올레 코스 내에서 '하영올레 하영걷길'행사를 개최한다.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지사장 김만진)와 (사)서귀포시관광협의회(회장 양광순)가 주최‧주관하고, (사)제주올레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2022 제주 강소형 잠재관광지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일자별로 사전참가자 20팀 내외로 운영될 ‘반려견과의 산책 캠페인 프로그램’이 하영올레 3코스 일부 구간에서 진행한다.

300만 반려견 시대를 맞아 대형견과 소형견을 구분해 진행될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공공예절 실천을 위한 캠페인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어 행사 마지막 날 29일에는 하영올레 1코스 개장 1주년을 맞이해 시민, 관광객과 함께하는 걷기 행사와 이벤트가 열려,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하영올레 자주걷길’이라는 테마로 하영올레 1코스 내에서 걷기 행사를 진행하며, 코스 중간지점인 새연교 특설 무대에서는 연주, 버스킹,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가 펼쳐진다.

‘하영올레 하영걷길’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9일부터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서귀포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http://www.jejusta.or.kr/)에서 온라인 참가 접수가 진행되며, 참가비는 5000원이며, 전액 보호종료청소년(자립청년) 지정기부금으로 사용되며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돼 더욱 의미 있는 행사로 치러진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하영올레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