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신청 접수, 30~50개 팀 모집

제주시는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지역예술인과 시민의 문화 일상 회복 지원을 위한 「지역문화예술인 공연 활성화 사업」의 출연 팀 공모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청 자격은 도내에서 활동하는 지역 문화 예술인 또는 문화 예술단체로, 모집 분야는 연극, 무용, 음악, 댄스, 마술 등이다.

선정 규모는 30~50개 팀이며 선정된 단체는 7월부터 10월까지 평소 문화 향유 기회가 적은 제주시 7개 읍·면 지역에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을 하게 된다.

지원 희망 단체는 접수 기간내에 참가신청서 1부와 활동 영상자료 1개 파일을 이메일(gydeee1@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제주시청 문화예술과(064-728-2715)로 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일상회복에 맞춰 문화예술계의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예술인들의 공연 무대 제공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증대할 것”이라며 “관내 예술단체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