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을)가 오는 14일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연다. ©Newsjeju
▲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을)가 오는 14일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연다. ©Newsjeju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을)가 오는 14일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

개소식은 이날 오후 3시 제주시 중앙로 302에 위치한 더 스프링 빌딩 8층에서 진행되며, 이날 개소식에 오영훈 제주도지사 후보와 송재호 도당위원장(국회의원, 제주시 갑), 위성곤 국회의원(서귀포시)을 포함해 지역의 주요 인사들과 지지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한규 후보는 광산김씨 출신으로 신성유치원부터 제주북초(77회), 제주중(45회), 대기고(7회)까지 유초중고를 모두 제주에서 보냈다.

김 후보는 "이번 선거를 통해 제주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희망을 만들어 가겠다"며 지난 20여 년간 법조인으로 살아온 인생과 청와대 정무비서관을 역임하며 쌓은 경험 등을 돌아보고 제주시 을 지역과 국회의원 의정활동의 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김한규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