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하나투어와 제휴 맺고 해외여행객 잡기 나서
신라면세점, 하나투어와 제휴 맺고 해외여행객 잡기 나서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2.05.1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금과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 증정
▲ 신라면세점 이벤트. ©Newsjeju
▲ 신라면세점 이벤트. ©Newsjeju

신라면세점이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해외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면세업계 단독으로 하나투어와 제휴해 하나투어의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하나투어의 해외여행 패키지, 허니문, 골프, 에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S리워즈 및 최고 멤버십 혜택까지 중복 지급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S리워즈 3만 포인트와 신라면세점 아티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쿠폰, VVIP 라운지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블랙패스’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적립금 300만 원과 S리워즈 13만 5천 포인트, 프레스티지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 인천공항점은 8천 포인트, 제주점은 ‘블랙패스’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하나투어 예약고객 전용 스페셜 기프트도 있다. 뷰티 키트 2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천명에게 증정한다. 단 적립금과 포인트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구매 금액별로 최대 사용가능 금액이 상이하다.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방문 고객은 하나투어 상품 구매 예약증을 안내데스크에서 제시하면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상품 결제 완료 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야 적립금과 리워즈 포인트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하나투어 외 해외골프 여행객을 대상으로 롱기스트와의 제휴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이 골프 전문 플랫폼사인 롱기스트에 가입하면 100명을 추첨해 해외 골프 여행시 사용 가능한 캐디백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1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이동 서비스 무브 15% 할인권을 증정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모두에게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렌탈 멤버십인 더페어골프 50% 할인혜택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