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접수, 클래식 입문 등 3강좌

제주시에서는 시민예술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공개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도립 제주예술단원의 재능을 활용해 문화예술을 통한 시민들의 일상 활력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다.

수강생 모집기간은 5월 19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이며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제주시에 거주하고 있는 20세 이상 제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분야는 클래식 입문, 가창, 타악기 교실 총 3강좌를 진행하며, 강좌별로 선착순 30명씩 모집한다. 교육은 무료로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제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및 도립 제주예술단 공지사항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art-jeju@hanmail.net) 또는 팩스(064-728-2769)로 제출하면 된다.

시민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여름 휴가기간을 제외한 6월~7월, 9월~ 10월 기간 평일 주 1회 총 12주간 진행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지난 2년간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많은 시민들이 유무형의 피해를 입은 만큼, 도립 제주예술단의 시민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일상의 활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