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연동 누웨ᄆᆞ루거리, 오는 6월 4일 칠성로 상점가 개막

제주시에서 주최하는 ‘2022 거리예술제’가 오는 27일에 연동 누웨ᄆᆞ루거리 야외무대, 6월 4일에 칠성로 상점가에서 개막한다.

이번 거리예술제는 총 45개팀의 밴드·대중음악·관현악·국악·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먼저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연동 누웨ᄆᆞ루거리에서는 어쿠스틱 3인조 그룹 하비오, 우쿨렐레 연주팀인 다몰(푸아올레나), 한국무용 단체인 연꽃무용단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6월 4일 오후 2시부터 칠성로 상점가거리에서는 난타 공연팀인 제주동백울림소리, 색소폰 연주 공연팀인 느영나영문화예술단, 대중가요 공연팀인 사단법인 한국가수협회제주도지부 공연으로 행사의 화려한 막을 열 예정이다.

2022 거리예술제는 7월 9일부터 8월 31일 하계 기간 등을 제외하고 연동 누웨ᄆᆞ루거리 야외무대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칠성로상점가 거리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운영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2022 거리예술제 개최가 시민들의 일상 회복의 첫걸음이 되기를 바란다”며 “거리예술제를 시작으로 그동안 침체 됐던 지역 문화예술 분야와 지역상권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2022 거리예술제' 포스터. ©Newsjeju
▲ '2022 거리예술제'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