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곶자왈도립공원 '곶자왈, 걷고 그리고 느끼다' 행사 개최
제주곶자왈도립공원 '곶자왈, 걷고 그리고 느끼다' 행사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05.25 10: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 열기, 다가가기. 마음 모으기 테마로 열려

서귀포시(시장 김태엽)와 제주곶자왈도립공원(신평리장 송상권)은 지난해에 이어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제4회 “곶자왈, 걷고 그리고 느끼다”행사를 오는 28일 제주곶자왈도립공원 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거리두기로 소원해졌던 가족,  친구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고, 곶자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가치 인식을 확산하는데 있으며,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돼 있다.

먼저 국제학교 학생들로 이뤄진 앙상블 ‘아미’팀이 탐방로 입구에서 오픈닝 공연을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책방콘서트는 헤끌락쉼팡에서 진행된다.

또한 아트그룹 디에이(THE A)의 ‘쉴 곳을 찾은 아기새’라는 주제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미술체험 활동이 진행되며, 김종규 작가의 사진이 ‘곶자왈 생명의 숲’ 제목으로 공원 내 전망대에서 상시 전시된다.

곶자왈 지킴이 ‘온새미로’는 ‘곶자왈의 보물을 찾아라’와 곶자왈를 지키고자 하는 우리의 마음을 한데 모으는 ‘곶자왈 사랑해’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제주문화예술재단, 제주개발공사의 후원으로 이뤄지고, 보물찾기는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곶자왈도립공원 홈페이지(http://www.jejugotjawal.or.kr) 또는 공원 탐방안내소(064-792-6047)로 문의하면 된다.

▲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제4회 곶자왈 걷고 그리고 느끼다' 포스터. ©Newsjeju
▲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제4회 곶자왈 걷고 그리고 느끼다'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송상권 2022-05-25 16:48:51 IP 117.111
제주도청 신문고

[29634] [환경·산림] 민간위탁의 폐단

기자님- 안을 들여다 보길 권합니다.
썩은 내가 진동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