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리에서 선거 운동을 하고 있는 정민구 제주도의원 후보. ©Newsjeju
▲ 거리에서 선거 운동을 하고 있는 정민구 제주도의원 후보. ©Newsjeju

정민구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삼도1‧2동)는 26일 왕벚꽃거리로 유명한 전농로 일대를 교육문화의 거리로 조성하겠다고 공약했다.

정민구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제주시 전농로 일대에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고, 옛 교육감 관사를 리모델링한 청소년 열린문화공간 ‘놀래올래’와 지난 2020년 11월 개관한 수학체험관이 자리잡고 있는데 이러한 공간을 활용해 전농로를 교육문화의 거리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정 후보는 ”수학체험관의 기능과 구역을 확장시켜 전농로 일대와 놀래올래 공간을 활용한 수학문화의 거리를 조성한다면 전국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수학과 문화를 접목한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 후보는 “거리의 조형물과 연계해 기존 건물의 모양과 형태에서 수학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IT기술을 접목해 미래지향적 체험형 거리로 조성하겠다”며 “수학문화 확산을 통해 원도심 거리문화를 활성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정민구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