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영평동에서 총력유세
“아라동의 무한한 발전…성과로 반드시 증명할 것”

▲ 강경흠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아라동 을)는 지난 26일 영평동에서 총력유세를 갖고 막바지 세몰이에 돌입했다. ©Newsjeju
▲ 강경흠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아라동 을)는 지난 26일 영평동에서 총력유세를 갖고 막바지 세몰이에 돌입했다. ©Newsjeju

강경흠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아라동 을)는 지난 26일 영평동에서 총력유세를 갖고 막바지 세몰이에 돌입했다.

이 날 유세현장에는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와 오영훈 도지사 후보의 부인인 박선희 여사를 비롯한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강경흠 후보는 유세현장에 찾아와주신 아라동민분들을 비롯한 지지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 뒤, 정치라는 높은 문턱 앞에서 가만히 지켜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며 청년 정치인으로서 용기를 내고 도의원으로 출사표를 던진 이유에 대해 밝혔다.

강 후보는 “대학교 재학당시 총학생회장을 역임하고, 이후 청년회 활동, 더불어민주당 대학생위원장, 정책위원회 부의장 등 수많은 직책을 맡아왔다”며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이 나고 자란 고향의 발전을 위해 소신있게 확실하게 행동하는 정치인으로 거듭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강 후보는 "아라동의 숙원현안들을 해결해 나가겠다"며 임기 내 실천할 공약으로 △첨단 내 병설유치원을 포함한 초등학교 건립 △문화체육복합시설 유치 △영평초 주변 도로환경 개선 △자연마을 발전사업 및 도시재생전략 수립 등을 제시했다.

그러면서 강 후보는 “이번 다가오는 6월 1일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아라동민분들의 전폭적 지지를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강경흠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