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김한규 후보와 함께 원도심 회복 총력

▲ 한권 제주도의원 후보는 지난 30일 산지천 탐라문화광장에서 총력유세에 나섰다. ©Newsjeju
▲ 한권 제주도의원 후보는 지난 30일 산지천 탐라문화광장에서 총력유세에 나섰다. ©Newsjeju

한권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일도1·이도1·건입동)는 지난 30일 총력유세에서 “승리로 가는 길은 승리에 대한 믿음과 확신에서 시작된다”며 “원도심과 제주의 미래를 위해 저와 오영훈 도지사 후보,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한권 후보는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산지천 탐라문화광장에서 지역 주민들과 지지자, 오영훈 후보, 김한규 후보가 참석한 가운데 총력유세를 펼쳤다.

한 후보는“12년 동안 기자 생활을 하면서 본 주민들의 삶은 보이는 것보다 더 심각했다”며 “주민들의 아픈 목소리를 엄중히 받들어 사람을 살리는 정치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지지연설에 나선 김한규 후보와 오영훈 도지사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후보 세 사람이 함께 당선되면 원도심 문제를 다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며 “마지막까지 지인들에게 투표를 독려해달라”고 강조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한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