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향진 "기대 부응 못해, 제가 부족"
허향진 "기대 부응 못해, 제가 부족"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2.06.02 00:0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 방송 시작 때 참석하지 않은 국민의힘 허향진 후보의 자리가 비어었다. ©Newsjeju
▲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 방송 시작 때 참석하지 않은 국민의힘 허향진 후보의 자리가 비어었다. ©Newsjeju

국민의힘 허향진 제주도지사 후보가 1일 이번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지사 선거에서 패배한 데 대해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며 "제가 다 부족한 것 때문"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허향진 후보는 이날 개표방송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오영훈 후보에게 '당선 확실' 표기가 뜨자, 곧바로 입장문을 내고 먼저 오 후보의 당선을 축하했다.

허 후보는 "최선을 다했지만 도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며 "본업을 뒤로하고 함께 해준 도민 여러분과 밤 낮 없이 땀을 흘리며 수고해준 선대위 여러분, 그리고 자원봉사자 및 당원 동지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허 후보는 "윤석열 정부와 함께 제주발전을 이뤄낼 적임자임을 도민 여러분께 알리는데 부족했다"며 "오영훈 후보가 앞으로 분열과 갈등을 넘어 협치의 자세로 제주의 대통합과 화합의 시대를 열어줄 것을 간곡히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허 후보는 "모든 것은 다 저의 부족함 때문"이라고 갈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허향진후보님 2022-06-02 19:31:58 IP 220.124
고생 많으셨어요! 인지도가 높아 지시면서 지지율도 높아졌는데 너무 아쉽네요.. 제주도도 윤정부랑 같이 걸어가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많이 남습니다. 충분히 열심히 하셨고 멋지십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응원해요 2022-06-02 22:14:05 IP 39.7
허후보님 꿋꿋하게 열심히 선거운동하시는거 보고 팬 됐습니다 . 시간이 일주일만 더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 그래도 가장 멋지고 훌륭하세요! 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