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에서 '인생샷' 남겨라
제주 드림타워에서 '인생샷' 남겨라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2.06.0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 8월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1등 650만 원 상당 스위트룸 등 총 3000만 원에 달하는 경품 제공
▲ 제주 드림타워 야외 풀데크 전망. ©Newsjeju
▲ 제주 드림타워 야외 풀데크 전망. ©Newsjeju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인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드림호캉스, #제주드림타워 해시태그)하면 된다.

올해 8월까지 매달 3명씩 선정해 럭셔리한 호캉스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에겐 제주 드림타워 내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650만 원 상당)권을 증정한다. 2등과 3등에게는 130㎡(40평)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200만 원 상당)과 그랜드 스위트 2박(150만 원 상당) 숙박 기회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조식과 그랜드 클럽 2인 혜택도 포함돼 있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두번째로 큰 스위트로 195㎡(약 60평) 규모의 시그니처 룸이다. 코너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도 빼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드림타워는 다른 호텔에서는 나올 수 없는 다양한 형태의 인생샷 성지가 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더욱 멋진 인증샷들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 드림타워는 기본 객실이 65㎡(20평)이며, 모든 객실에서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와 폭 5m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를 제공한다.

객실뿐 아니라 14개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쇼핑몰, 야외 풀데크까지 원스톱 럭셔리 호캉스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도심형 복합리조트다.

24시간 운영되는 룸서비스를 이용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월드클래스 셰프의 소맥 세트, 와인 세트 등 룸서비스 스페셜 메뉴가 마련돼 있어 객실에서 파티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3, 4층에는 200여 명의 대한민국 대표 K패션 디자이너들의 감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작품들을 판매하는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이 조성돼 있다. 쇼핑 아이템별로 14개의 편집숍으로 구성되며, 유니크한 감각과 스타일로 곳곳이 포토제닉한 공간을 연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