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자연유산 제주 지질명소 돌아보기!

동녘도서관(관장 양문식)은 제주의 지질환경에 대한 보존 가치를 일깨우기 위해 ‘2022년 마을길 구석구석 제주탐방-제주 지질명소 돌아보기’를 운영한다.

이번 탐방은 오는 24일(금) ‘서귀포층 패류화석지’를 시작으로 ‘대포 지삿개 주상절리 해안’및‘정방폭포’ 등을 찾아 강순석 제주지질연구소의 해설과 함께 제주만의 독특한 지질구조와 자연환경을 직접 보고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동녘도서관은 제주탐방으로 세계자연유산 제주도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환경보호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수) 오전 10시부터 동녘도서관 홈페이지 <수강신청>에서 성인 30명을 접수순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녘도서관(064-786-6520)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dn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 2022년 마을길 구석구석 제주탐방(지질탐방) 안내문. ©Newsjeju
▲ 2022년 마을길 구석구석 제주탐방(지질탐방) 안내문.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