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녘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으로 ‘2022년 그림책 톡! 이야기 톡!’이 지난 30일(목)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Newsjeju
▲ 동녘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으로 ‘2022년 그림책 톡! 이야기 톡!’이 지난 6월 30일(목)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Newsjeju

동녘도서관(관장 양문식)은 초등학생 대상으로 그림책 읽기 및 독후활동을 통해 책 읽기의 즐거움을 알고 이야기를 통해 표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한 ‘2022년 그림책 톡! 이야기 톡!’이 지난 6월 30일(목)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녕초등학교 동복분교장 교실에서 지난 6월 14일(화)부터 6월 30일(목)까지 총 12회 운영됐다.

‘2022년 그림책 톡! 이야기톡!‘은 오승주(독서강사), 김미영(동화구연가)강사의 지도로 △그림책 함께 읽기 △이야기 나누기 △독후활동으로 진행됐다.

마지막 프로그램은 동복분교 5·6학년을 대상으로 ‘저자: 프랑크 리차드 스톡턴/출판사: 한국글렌도만’의 <미녀일까 호랑이일까?> 도서 읽기를 진행했다. 학생들은 해당 도서를 바탕으로 <상상 글쓰기 – 공주의 선택이 가져온 결말>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그림책이 주는 생각의 울림을 들여다보고, 책에 담긴 내용을 학생의 경험의 깊이만큼 읽어내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동녘도서관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