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공고&람정, 신화월드 연계 MOU 체결
한림공고&람정, 신화월드 연계 MOU 체결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2.07.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림공고가 제주신화월드의 시설관리 분야 취업 연계를 ©Newsjeju
▲ 한림공고가 제주신화월드의 시설관리 분야 취업 연계를 위해 람정제주개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한림공업고등학교는 람정제주개발(주)과 제주신화월드의 기계설비, 전기통신, 건축영선 등 시설관리 분야의 취업 연계 협력을 위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채용 및 직무분야에 대한 정보 공유와 졸업생 채용에 대한 연계협력, '고졸자 후속관리 지원 모델 개발사업'에 대한 자문, 기타 협력 사업 추진 및 교류 등을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제주신화월드 시설직 직무 분야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람정제주개발(주)과 함께 채용설명회와 현장견학을 동시에 진행하기도 했다. 현장 견학엔 한림공고 재학생과 졸업생 및 제주도 내 타 특성화고등학교 교사,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한림공고에서 추진하는 '고졸자 후속관리 지원 모델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이 지원하는 사업에 선정돼 지난 2020년부터 한림공고에서 이뤄지고 있다. 제주지역의 특성화고 미취업 졸업생들의 취업 활성화를 위해 취업상담 및 교육지원, 맞춤형 취업 연계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