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교육프로그램 연계 감상공연 광개토제주예술단 출연

서귀포시(서귀포시장 직무대리 부시장 한웅) 2022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프로그램 감상공연–무브먼트 코리아 in 서귀포 공연을 8월과 10월 2회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개최되는 콘서트는 7월부터 시작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제주의 걸궁이야기 연계공연으로 전통국악의 소중함과 문화에 담겨진 교훈을 알리고 신명나는 우리가락을 통해 고루한 국악이 아닌 흥겨운 국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8월 13일(토), 10월 1일(토) 오후 2시에 개최되는 공연은 광개토 제주예술단이 외교통상부 주최로 초청, 초연된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우리의 전통국악을 힙합 비보이, 비트박스와의 협연을 통해 완성도 높은 융복합 공연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전통문화는 재미없다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추억에 남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 8세이상 관람가로 8월 4일(목) 오전 10시 서귀포시-E티켓을 통해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 서귀포예술의전당, 무브먼트 코리아in 서귀포 공연 포스터. ©Newsjeju
▲ 서귀포예술의전당, 무브먼트 코리아in 서귀포 공연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