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5일부터 10월 7일까지 접수 … 1등 상금 100만 원 등 7편 선정해 시상

제주특별자치도 및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에서 ‘소상공인의 모든 날, 모든순간’ 2022 제주 소상공인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의 영상공모전은 2020년부터 골목상권 활성화와 도내 소상공인 홍보를 위해 실시해 올해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소상공인 응원/희망/홍보 메시지 주제로, 제주 소상공인에 관심있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출품 형식은 순수 창작, 광고,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브이로그 등 장르에 상관없으며 15초 이상 60초 이내 영상이다.

제출 방법은 참가자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응모작을 공고형식에 맞춰 업로드 후에 영상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응모작을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 및 세부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작에 대해서는 독창성, 완성도, 기획성, 활용성 등의 심사를 거쳐 총 7편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 3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 발표는 11월 초에 발표예정이며,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이다.

자세한 사업내용은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로 전화(064-800-7603)하거나 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2 제주소상공인 영상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 '2022 제주소상공인 영상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