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휴포족' 위한 최저가 연박 프로모션 진행
제주신화월드, '휴포족' 위한 최저가 연박 프로모션 진행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08.0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부터 10일 단 3일, 5성급 호텔 객실 2박을 최저가로 예약 할 수 있는 ‘JSW DAY’ 진행
▲ JSW DAY 프로모션. ©Newsjeju
▲ JSW DAY 프로모션. ©Newsjeju

여름 휴가를 포기하는 ‘휴포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행객들의 회심을 일으킬 ‘JSW DAY’ 연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8일 오전 8시부터 10일 오후 6시까지 단 3일 동안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JSW DAY’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의 5성급 호텔 및 콘도 객실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또한, ‘신화리워드’ 고객들에게는 투숙일당 제주신화월드 직영 F&B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도 발행된다.

‘신화리워드’ 가입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투숙 기간은 8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메리어트관’은 9월 30일까지다. 

그 외 다양한 혜택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신화관’ 투숙객들은 야외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풀’과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고객들은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설계된 모실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머셋’ 투숙객들은 실내외 풀이 연결되어 있는 탐모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JSW DAY’ 이용 고객 모두에게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공동으로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국내 여행 마저 사치처럼 느껴지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가심비 넘치는 상품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번 ‘JSW DAY’를 마련하게 됐다”며 “오랫동안 여행을 참아왔던 많은 소비자들이 올해 휴가를 포기하지 않고 제주신화월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