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 오페라 '카르멘' 갈라콘서트 개최
제주아트센터, 오페라 '카르멘' 갈라콘서트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08.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영기)에서는 8월 문화가 있는 날 “제주하모니” 기획제작공연으로, 오페라 <카르멘> 갈라콘서트를 오는 28일에 개최한다. 

이번 갈라콘서트는 유럽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 메조 소프라노 ‘타티아나 비친스카야’을 초청, 오페라 <카르멘> 음악의 진수를 시민들이 함께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됐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부산과 제주 등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소프라노 이연진, 테너 양승엽, 바리톤 최신민, 체스싱어즈 등이 함께 출연하며, 반주는 제주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허대식)가 맡는다.

오페라 <카르멘>은 조르주 비제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특유의 개성을 풍부하게 담은 정열적인 작품이다. 이 작품을 본 니체는 ‘찬란한 태양의 음악’이라는 찬사를 남겼을 정도로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주만 들어도 알아챌 정도로 유명한 에스카미요의 <투우사의 노래>, 카르멘의 <하바네라> 등이 대표적인 아리아이며. 이번  공연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2022년 제주아트센터 문화가 있는 날 기획프로그램은 총 6회의 공연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은 성황리에 진행된 상반기 3번의 공연 진행에 이어 야심 차게 준비된 네 번째 오페라 작품이다.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8월 9일 오후 2시부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제주아트센터, 오페라 '카르멘' 갈라콘서트 개최 포스터. ©Newsjeju
▲ 제주아트센터, 오페라 '카르멘' 갈라콘서트 개최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