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거리예술제 다채로운 가을 공연 운영

하계기간동안 잠시 쉬어갔던 ‘2022 거리예술제’가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다시 돌아온다.

하반기 거리예술제는 9월 2일부터 11월 11일 기간 동안 금요일은 연동 누웨ᄆᆞ루거리에서, 토요일은 칠성로 상점가 거리에서 매주 1회씩 장소를 변경해 운영되며, 총 10회 걸쳐 29개팀의 밴드·대중음악·관현악·국악·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9월 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연동 누웨ᄆᆞ루거리에서는 클래식 연주팀인 에뚜왈앙상블, 어쿠스틱그룹인 우리밴드, 대중가요 공연팀인 한라산자락의 사람들음악역의 공연으로 하반기 공연의 화려한 막을 연다.

9월 17일 오후 2시부터는 칠성로 상점가에서는 클래식앙상블팀인 아르모니아뮤직칼레스인제주, 밸리댄스 공연팀인 The M academy, 장구 공연팀인 오프닝제주의 공연이 펼쳐지며 9월 30일 오후 5시에는 도립제주교향악단의 특별 연주 공연도 진행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상반기 거리예술제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들과 지역문화예술 분야에서 일상 회복의 물꼬를 튼 만큼 하반기 거리예술제 공연 재개를 통해 지친 시민들의 일상 속 활기를 되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