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오는 9월 3일 제주시민 100명 대상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마법전사 매직킹’ 공연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프로그램을 통한 도서관 이용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 커뮤니티센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자 운영된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 주관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9월 3일(토) 우당도서관 소강당에서 제주시민 100명을 대상으로 가족형 판타지 매직컬 공연을 진행한다.

‘마법전사 매직킹’은 마술, 공중부양, LED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가 함께 어우러져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지니 크리에이티브 공연팀이 출연한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제주시민은 8월 17일부터 <책 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 프로그램 ⇨ 프로그램 사전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으로(064-728-8347)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을 찾는 제주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시민들의 문화 향유권을 보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우당도서관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포스터. ©Newsjeju
▲ 우당도서관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포스터. ©Newsjeju

 

키워드
#우당도서관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