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에서는 대한민국 명품 국악 공연 ‘굿GOOD 보러 가자’를 오는 9월 16일 공연한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스토리가 가미된 전통 예술공연으로 국가무형문화재 등 최고 명인들을 만날 수 있다.

제주공연에서는 오정해의 사회를 비롯해 국가무형문화재 경기민요 보유자인 이춘희, 첼로가야금, 국악아카펠라 토리스, 한국문화재재단 예술단, 서울특별시 무형문화재 한랑무 보유자 조흥동, 광대놀음떼이루, 경상북도 무형문화재인 구미 무을농악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지역 순회 공연 ‘굿GOOD 보러 가자’는 국립무형유산원 주최,  한국문화재재단이 주관하는 공연으로 2004년부터 89개 지역 108회 공연으로 전국의 수많은 시민들과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8월 25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영기)는 “‘굿GOOD 보러 가자’공연을 통해 제주시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전통예술 및 문화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제주아트센터 명품 국악 공연 '굿GOOD 보러 가자' 포스터. ©Newsjeju
▲ 제주아트센터 명품 국악 공연 '굿GOOD 보러 가자'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