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건축문화기행' 내달 3일 개최
'서귀포 건축문화기행' 내달 3일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2.08.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코스별 건축기행 투어 및 건축문화이야기 콘서트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오는 9월 3일, 제주를 대표하는 문화기행형 프로그램인 「서귀포 건축문화기행」을 개최한다.

서귀포 건축문화기행은 건축자원을 통해 제주의 삶에 스며든 문화, 자연, 전통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관광상품이다.

올해에는 ‘디깅(Digging) 서귀포’라는 주제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3개의 코스 투어와 건축문화이야기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건축기행 코스는 <전쟁과 근대건축>, <제주와 이타미준>, <제주건축의 과거와 현재(안도타다오)>의 세 가지 테마별로 구성돼 있으며, 당일 아침 월드컵경기장에 집결해 전문 해설사와 함께 코스별 전용 버스로 이동하며 탐방하게 된다.

그 뒤에 이어지는 건축문화이야기 콘서트는 <1부:건축문화이야기>, <2부:서귀포 도심공원과 콘서트>로 이뤄져 있으며, 정다운 감독의 토크쇼에 이어 에스더공 재즈 트리오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혁신도시 감귤길공원의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건축문화이야기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건축기행 투어는 사전예약제로 코스별 30명을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만 원이다.

예약 및 일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포털 사이트(https://culture.seogwipo.go.kr) 또는 운영기관인 퐁낭여행(064-762-2178)으로 문의하면 된다.

▲ 서귀포의 자연과 역사를 담은 건축문화기행 떠나요 포스터. ©Newsjeju
▲ 서귀포 건축문화기행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